신사역-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The original Pancake House] :: 전문가들의 팀블로그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사역-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The original Pancake House]
    카페이야기/서울카페 2020. 3. 23. 16:16

     

     

    "신사역 가로수길

    미국식 아침밥을 차려주는

    오리지널 팬케이크하우스

    [The original Pancake House]"

     

    요즘 계속 갑자기가 많이 떠오르네요.

     

    하와이에서 뻗쳐 올라오는

    열을 참고 항상 줄을 서서 먹었던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OPH)가

    신사역에 있는 것을 알고

     

    일요일 아침 후다닥 가게 되었어요^^

     

     

    OPH 영업시간을 보고

    역시 한국 최고!!라고 생각을 했어요.

     

    제가 살았던 하와이는

    Am6~Pm2시까지인 걸로 아는데...

     

    학생들이 가서 먹기에

    진입장벽이 높은 OPH였어요ㅠㅠ

     

    근데 한국은 역시 코리아 타임으로 본사 방침이

     

    바뀐 것 같아요^^;

     

     

     

    변함이 없는 것은 웨이팅이에요....또 열이 실실....

     

    그래도 조금만 기다리면 미국식 아침밥을 

     

    먹을 수 있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참았어요!

     

     

     

    OPH의 시작은 포틀랜드였다고 하네요.

    그런 역사는 패스. 일단 배가 너무 고팠었고

     

    실컷 메뉴판 사직은 다 찍었는데 오믈렛이랑 

    팬케이크에 눈이 멀어 사진을 얼마 못 찍었어요^^

     

     

    OPH 최애는 오믈렛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팬케이크도 엄청 훌륭해요.

     

    맛 표현은 다른 분들이 월등히 잘하기 때문에 패스~

    OPH 방문하면 오믈렛은 꼭 드셔 보세요.

     

    이제 배도 불렀고 하니

     

    저희 블로그에 하는 분석을

    생각해보기 시작했어요^^

     

    우선 OPH는 미국 프랜차이즈이고요.

     

    보통 미국에서는

    지역 판권을 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

     

    한국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부동산 부분은 어떤

    이해관계가 성립이 되어있는지 몰라 패스~

     

    시스템+컨셉은 잘 잡혀있는 사업이고요!

     

    거기다 음식점의 핵심!!!!

    푸짐함+맛이 어썸해요^^(물론 가격은 조금은 사악해요)

     

    물론 맛이라는 것은 모든 음식점에 기본인데

    이것도 지켜지지 않은 곳도 많아요.

     

    맛이 훌륭한데(조금은 주관적^^)

    시스템+컨셉이 잘 잡혀있으니

    잘 굴러가는 사업체로 보였습니다.

    물론 부동산까지면 금상첨화겠죠^^

     

    이 외적인 부분은 너무나 할 이야기가 많은데

    글이 계속 길어지고 지루해져

     

    갑자기 이만 툭 끝내도록 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