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베러댄알콜 블랜딩 티 카페 :: 전문가들의 팀블로그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망원동- 베러댄알콜 블랜딩 티 카페
    카페이야기/서울카페 2020. 6. 17. 16:10

    "망리단길에 은은하게 퍼지는 향&차

    BETTER THAN ALCOHOL"

     

    베러댄알콜 입구

    경리단길→효창공원망리단길에 

    안착한 베러댄알콜

     

    처음 시작은 향 전문 샾으로 출발해서

    현재는 향+차로 운영을 하고

    있어요

     

    대표님은 제일기획 아트디렉터 출신답게

    인테리어가 확연히 다른 곳들과 

    차이가 났어요

     

    개인적으로 제 개취예요^^

     

    꽃들이 생화이다 보니

    색감이 엄청 이쁘네요♥

     

    향도 은은하게 고급진 느낌을

    주고 있었어요

     

    조향사이다 보니 차들도 

    직접 블랜딩을 하셔서 

    판매를 하고 계셨어요

     

    이곳은 커피는 팔고 있지 않아요 ㅋ

     

    그래도 요즘 저희도

    홍차들을 기획해서 판매하려고

    준비 중에 있다 보니

    관심을 가지고 마셔보게 되었어요

     

    다즐링 부케랑 살구에이드

    너무 예쁘죠???

    확실히 아트 디렉터는 틀리긴

    하네요^^

     

    그럼 맛은요???

    살구는 식감이 좋았어요

     

    다즐링은.... 음..... 예쁘긴 한데

    향이.... 그리... ㅋㅋㅋ

     

    제가 예민해서 그런가요??

    차는 품질에 따라 향의 깊음의 차이가 

    많이 나는 편인데 그리 깊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대부분의 사람은 TWG나 포트넘 정도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

    그것들 또한 그리 좋은 등급의 

    차는 아니에요~~

     

    다음에 저희가 홍차에 관련된 차 포스팅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맛은 패스하고

    이곳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볼게요!

     

    컨셉 너무나 명확하죠^^

    향~~

     

    공간은요???

    깔끔하고 이곳에서 나는 향과

    너무나 잘 어울려요^^

     

    테이블이며 식물들 또한

    향과 어울려지니

    후각과 시각이 매료되는 곳이에요

     

    맛은요??

    솔직히 아직 우리나라에서

    홍차를 잘 아시는 분은

    극히 드물어요 

    *TWG나 포트넘이 최고인 줄 알죠 ㅋ

     

    그러다 보니 홍차는 자연스럽게

    시각적인 요소가 맛을 좌지우지

    하게 되는 곳이 많아요.

     

    이곳 베러덴알콜은 시각적인

    요소를 정확히 파악하는 전문가이다

    보니 홍차 또한 맛있게 드시는

    분이 많이들 계시듯 했어요

     

    이러한 3박자 요소를 

    갖추다 보니 유명세를 타는 곳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망리단길에서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오래된 동네에 은은한 향이

    퍼지는 곳이 되었으면 하네요^^

     

    '카페이야기 > 서울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리사르 커피 방문  (17) 2020.06.25
    서울 회기역 베럴덴  (8) 2020.06.24
    역삼동- 바케트K+카페 필로우  (21) 2020.06.12
    봉천동- 블랙홀커피  (18) 2020.06.06
    마장동- 블란도커피  (17) 2020.05.2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