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커피휘엘[FIEL] :: 전문가들의 팀블로그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사역-커피휘엘[FIEL]
    카페이야기/서울카페 2020. 3. 28. 22:14

     

    "쟈뎅 커피그룹의 카페 -휘엘[FIEL]"

     

     

    휘엘[Fiel]은 스페인어로

    '충실한 or 성실한' 뜻이에요.

    얼마나 충실한지는 커피를

    마셔보면 알겠죠^^

     

    휘엘은 쟈뎅그룹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이에요.

    이건 뭐 제가 감히 평가할

    위치는 아닌듯 해요.

     

    쟈뎅은 현재 대형 프랜차이즈 납품 및

    다양한 마트, 편의점에도

    브랜드가 유통되고 있죠

     

    한국에서 36년 된 원두커피

    전문 기업이에요

     

    위 사진을 보시면 건물 보이시죠.

    네 맞습니다.

    회사 건물이죠.. 가치가 ㄷㄷㄷ

     

     

    회사 소개는

    그만 패스하고

     

    내부에 보시면 

    각종 우버 보일러 시스템에

    좋다고 하는 

    기계들은 다 있어요

     

    심지어 연수기도 많이 좋은 거예요

     

    의외로 에소머신은 하이엔드급이 

    아니었지요.

     

    아! 여기엔 사진이 없는데

    로스터기도 그냥 기센이었어요.

     

    여긴 스페셜티 원두만 취급하다 보니

    소형 로스터기이고

     

    본사 공장에는

    연간 최대 5,000톤의

    콩을 볶을 수 있다고 들었어요

    ㄷㄷㄷ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었는데 

     

    인근에 직장인들이 꽤나 많이들 오셔서

    자리를 채우고 계셨지요.

     

    이날 날씨가 좋아

    테라스 사람이 더 많았어요

     

    커피는

    나름 개성이 있는데

    장인들처럼 섬세하게 

    표현을 하지는 못하더라고요.

     

    뭐... 이곳은 제가 감히

    돈이 된다 안된다 표현을 

    할 수 없을 만큼

    커피계의 대기업이 된 곳이라..

     

    부동산 가치는

    인근 중개업소 확인 결과

    훌륭했어요... 부럽^^

     

    뭐 시스템은 이미

    기업화가 되어서

    안착이 된 지가 오래되었고요

     

    커피는

    원체 유통이 잘 받쳐주니..

    걱정 NO NO

     

    컨셉은 그냥 좋은 커피 ㅋㅋㅋ

     

    다른 곳에서는

    이런저런 부정적인 시각으로도

    표현을 했었는데

     

    저 역시... 돈 앞에서는

    작아지네요.

     

    제길,,

     

    그래도 꿈은 쟈뎅보다

    더 큽니다

    ㅎㅎㅎㅎㅎ

     

    글을 읽는 분 중에

    신사역을 가시게 되면

    한 번쯤 방문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