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수역- 오프셋[OFFSET] :: 전문가들의 팀블로그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약수역- 오프셋[OFFSET]
    카페이야기/서울카페 2020. 4. 1. 22:39

     

    "일상으로부터의 간격-오프셋[OFFSET]"

     

    요즘 약수역 주변에

    갬성이 샘솟는 커피집들이

    생겨나고 있네요♥

     

    약수역 골목 안

    한적한 곳에 

    조용히 일상과의 간격을 두고

    위치한 OFFSET 커피

     

     

    보이시나요??

    마치 이 물 위를 건너면

    다른 세상으로 갈 듯한 

    두근두근....

     

    겨울에 얼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지만 

    그것 또한 운치가 있는

    풍경으로 묘사될 듯하네요

     

    OFFSET커피

    저의 절대적인 개취이네요

    깔끔한, 절제미, 운치

     

     

    내부는

    조용한 모던바와 같았고

    음악+향이 저의 오감을 

    자극하고 있었어요

     

    물 위를 건너가 마치

    다른 세상을 스크린으로

    보고 있는 듯했어요

     

    모든 게 심플합니다.

    정말 제 개취^^

     

    특이한 점은

    5인 이상 단체 손님은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유인즉 

    일상과의 간격을 두고 

    조용히 운치를 느끼며

    커피를 한잔 할 수 있는 

    카페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수다 소리로 가득한 카페가 아닌

    도심 속에서 가만히 커피를 마시며

    생각을 할 수 있는 그런 카페이네요

     

    그러니 

    좌석 및 테이블도 심플합니다.

     

    노래도 은은

    향도 은은

    모든 게 은은하게 스며드는 곳이에요

     

     

    저기 멍멍이도 

    운치를 즐기고 있네요^^

     

    커피 맛도 상당한 수준급이네요

    여기 분위기와 잘 맞게

    깔끔하네요 

     

    분위기에 취해서 그런지

    돈 생각이 들지 않더라고요

     

    나만의 조용한 공간으로 남겨두고

    싶은 곳....

     

    내심 속으로는 

    많이 안 알려졌으면 하는 바램^^

     

    커피+컨셉은 잘 잡은 듯해요

     

    시스템은

    분위기 자체가 정적이다 보니

    커피가 천천히 나와도

    만족이 되네요

     

    그래서 일하는 사람이

    두 명이면 충분히 운영이

    되는 듯해요

     

    인건비가 요즘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부동산은 제발 주인이길

    바랬고요... 이렇게 멋진 곳을 

    만들었는데... 남의 땅 위면

    눈물 날 듯해요

     

    오늘은 여러모로 

    차분한 자극이 있는

    행복한 하루가 되었네요

    '카페이야기 > 서울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호동- WE, THE COFFEE  (29) 2020.04.05
    한남동- 오리앙떼  (14) 2020.04.02
    잠원동- 킹콩커피[KingKong]  (23) 2020.04.01
    청담동-베키아에누보 카페[vecchia&nuovo cafe]  (16) 2020.03.30
    금호동- 태오커피[THEO COFFEE]  (20) 2020.03.2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