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역- 카페 소확행 :: 전문가들의 팀블로그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옥수역- 카페 소확행
    카페이야기/서울카페 2020. 4. 20. 22:30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옥수역-카페 소확행"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카페 소확행

     

    집 앞 카페가 나란히

    붙어 있는 곳이 있어요

     

    예전부터 무슨 원수를 졌는지

    딱 붙어있는 카페를 만들까???

     

    그중에 오늘은 왼쪽!!!!

    소확행부터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건물 전체가 카페인데....

    소확행이 아닌것 같은데....

    대확행 같은 느낌!!!!

     

    1층은 주차장이며

    2층이 카운터

    2~4층까지 다 쓰고 있는 듯

    보이네요^^

     

    건물 안을 들어가 보니

    소확행이 어느 정도는

    맞는 듯했어요^^

     

    한 층당 테이블이 3~4개 정도예요

     

    3층이 가장 뷰가 좋아 보이는데 

    이미 만석에 가깝네요

     

    어쩔 수 없이 2층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오늘도 비가 오네요

     

    어제처럼 뱀눈이 될까

    분위기를 느끼지 않고 

    아무런 기대 없이 커피를 주문했지요

     

    여기서 놀라운 건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주시네요....

    이 무슨 배려가...

    3~4층은 올라갔다 내려갔다

    자주 하시면

    다리가 후들후들하실 건데...

     

    2층에 앉아서 다행이다 라는 

    안도를 했지요^^

     

    컵이면 내부 인테리어가

    5~6년 전 유행했던 카페 분위기네요

     

    쩝~~~ 그냥 마시자......

    했는데...

     

    산미가 살짝^^

    단맛도 살짝^^

    바디도 얼래!!!!! 살짝 있네요...

     

    생각보다 보통 이상이었어요.. 뭐지

    원두가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했는데

     

     

    앗!!!!!!

     

    부동산 전문 카페 기업 ㅋㅋㅋㅋㅋ

    테라로사 원두를 사용하고 있네요

     

    다들 테라로사를 스페셜티 어쩌고저쩌고 하는데

    제눈에는 스페셜티 커피는 맞는데

    부동산에 굉장히 특화되어 있는 팀!!!!

     

    ^^솔직히 저희도 그러하지만요 ㅋㅋㅋ

     

    이곳에 앉아서 생각을 해보았어요

    돈.... 돈.....!!!

     

    사장님이 건물주이면 

    이건 

    반칙!!!!!!

    왜냐면 소확행이 아니잖아요...

     

    이름부터 바꾸셔야 할 듯요 ㅋㅋㅋ

    대담하지만 확실한 행복으로요!!!

     

    솔직히 맛도 보통은 되네요 ㅠㅠ

     

    혼자서 운영하는 시간이 많으실 듯~~

    인건비가 굉장히 적게 나올 듯하네요

     

    마지막으로 주차가 1층에 2시간 무료네요...

    서울에서 보기 힘든 주차 무료 와~~~

    발렛도 아니에요^^

     

    이 사장님 혹시나 건물주이시면

    대단하신듯해요!!!!

     

    건물주가 아니면..... 제 생각은 

    초기 투자비용 언제 다 뽑으시려나???

     

    *참고로 원형 에어컨은 보기에 좋지

    비싸고 고장도 착실하게 납니다 비추 비추

     

    여러분들도 

    저런 소소한 건물 하나

    지어 올릴 때 저희를 불러주세요^^

     

    땅에서 즐거운 비명소리가 나는

    카페를 만들어 드릴게요ㅋ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