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씨노브커피[#SCENEOF_COFFEE] :: 전문가들의 팀블로그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사역-씨노브커피[#SCENEOF_COFFEE]
    카페이야기/서울카페 2020. 4. 15. 06:34

    "인도네시아에 가고 싶다 신사역

    -씨노브커피"

     

     

     

    오전 미팅이 끝나고

    강남을 한없이 걷다가 만난

    인도네시아 커피- 씨노브커피

     

    요즘 다양성을 존중하는 찰나에

    인도네시아 커피만 취급하는 곳을

    만날 줄 이야 ㅋㅋㅋ

     

    어쩔 수 없이

    걷던 발걸음을 멈추고

    '인도네시아 가고싶다'라는

    생각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내부는 화이트 톤으로

    쇼룸 같은 느낌....

     

    주인장 분께 물어보니

    여긴 아노말리 커피 한국 쇼룸???

    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이분들은 카페 사업보다는

    생두, 원두 판매를 중심으로

    하는 회사인듯했어요(와이드코리아)

     

    원두는 로스팅해서 오는 것도 있고

    한국에서 로스팅하는 것도 있다고 하네요

     

     

     

    커피가 나오는 동안

    여기저기 찍어봤어요.

     

    공간이 작다 보니

    몇 장 찍으니 끝...ㅋㅋ

     

    한국에서는 

    만델링, 자바는 쉽게 접할 수 있는데

    인도네시아 원두는 비주류 원두에요

    스벅이 열심히 광고하는 덕에

    수마트라도 많이들 알고 있죠

     

    뭐 지역마다 맛은 틀리지만

    만델링은 쓴맛도 있고 묵직한 느낌이었나??

    그랬던 것 같아요..

     

     

     

    드디어 나온

    아아~~

    원래는 미지근한 커피를

    마시는데 

     

    강남 땡볕 아래에서

    너무 걷다 보니

    아아~~ 가 생각났어요

     

    기대를 안고 한 모금 쭈욱~

     

    음........

    으...ㅇ???

    오.....잉?????

     

    독특하네요... 뭐지...

     

    신맛이 올라오다가 갑자기

    딱!! 하고 끊겨요... 그러다 단맛이

    혓바닥 뒤통수를 살짝 치고

    도망친 느낌...

     

    그리고 끝이에요.. 바디는 거의 

    느낄 수 없고 물을 마셨나??? 할 정도로

    깔끔하게 끝나네요

     

    그냥 색달랐어요.... 저희가 아는 대중적인

    맛은 아니었어요.. 분명 커피는 맞는데 ㅋ

     

    무슨 분쇄도.. 유량... 추출 시간.. 탬핑~~

    기본적인 저희들 상식으로 

    논하기 어려운 원두라고 해야 하나???

     

    독특했어요.

    글 읽는 분들 중에 난 좀 남들과 틀려!!

    하면 잘 맞을 듯 ㅋㅋ

     

    그리고 이 곳은

    쇼룸이기 때문에 돈이 된다?? 안된다??

    가 말하기가 어렵죠 ㅋㅋ

    (생두, 원두 사업이 중점^^)

     

    카페로만 보면

    굉장히 어려운 싸움을 하고 계시는 듯

     

    그래도 저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생기면 

    충성도는 다른 카페보다는

    훨씬 두터운 층이 

    만들어질 것 같네요.

     

    혹시나 

    신사역 방문하셔서

    인도네시아 가고 싶다... 하면

    방문해보세요. ㅋㅋ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30 1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