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 에이쓰리어바웃 커피[A3ABOUT COFFEE] :: 전문가들의 팀블로그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사역- 에이쓰리어바웃 커피[A3ABOUT COFFEE]
    카페이야기/서울카페 2020. 4. 25. 23:24

    "국제 아로마스터 로스팅 대회 1위

    A3ABOUT COFFEE"

     

    국제 로스팅 대회??? 1위

    신사역-에이쓰리 어바웃 커피

     

    로스팅 대회 1위가 신사역에 

    있다는 글을 보고 

    방문을 해보았어요

     

    1위 했다고 하면 

    엄청 좋은곳에 있겠지?

    고정관념이 깊숙이 자리 잡은

    내 머릿속을 깨끗이 

    지워주는 곳이었습니다

     

    메뉴판은 대형 티비....

    나름 재미있네요^^

     

    상패는 멋지게 영어로 

    적혀있어서 

    무슨 로스팅 대회이지??? 하고

    유심히 보니 

    아래쪽에 세종대왕님의 손길이

    보였어요^^

     

    요즘 무슨무슨 커피 대회가

    너무 많이 생겨서

    첨 보는 대회 이름이었어요.

    "국제아로마스터로스팅 챔피언쉽"

     

    쩝.... 뭐 그래도 1등이니..

     

    참고로 뒤에 맥주 디스펜서가 

    보여서 맥주도 파나???

    아님 더치인가?? 

    궁금해서 직원분께 물어보니

    전 매장이 맥주집이었고

    인테리어상 그냥 놔두었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

     

    오 저희가 좋아라 하는 프로밧~~

    12키로 짜리이니 어린이는 아니고 

    청년 정도 되는 것이네요^^

    (저희 회사는 프로밧45키로에요^^자랑)

     

    프로밧이면 기본 이상은 맛이 

    나올 거라 확신~~~

     

    거기다 첨 듣는 대회 1위이니

    기대가 철철 넘쳐납니다.

     

    다른 분 거는 

    모르겠고 전 아프리카 커피^^

     

    마신 순간

    아프리카요~~~~

    프로밧에 아프리카이니

    기본은 하네요

    좋네요!!

    맛도 있고요^^

     

    팁!!

    어디 가서 커피 주문할 때 같은 값이면

    전 아프리카 원두 주문해요

    왜냐고요??? 맛있어요... 그곳이 그래도 

    오리진이에요 ㅋㅋㅋ

    개취이니 이건 좀 억지네요 ^^

     

    어찌 되었든... 이곳 에이쓰리어바웃커피

    에 대해서 조금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쓰리어바웃커피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곳입니다.

     

    전국에 매장 약 6개 정도 있으며

    2016년에 법인을 설립한 회사입니다.

     

    2017년에 매장이 쫘악 늘어나는 듯

    보이다가 정체현상이 나고 있는 곳입니다.

     

    가맹비도 있고 교육비도 있고 보증금도 있고

    +기타 비용까지 하니 

    약 7천4백만 원 정도의 가맹사업자의 부담금이

    있는 곳입니다.

     

    약 7천4백이면 무슨 로스팅 대회 1위 회사의 

    가맹사업을 할 수 있을까요???

     

    여기서 추가로 

    인테리어 비용이 들어가는 거죠 ㅋㅋ

    회사에서 공시한 자료에 의하면

    면적당 약 160만 원이고

    10평 매장이면 약 1,600만 원에 끝~~~

    .

    ..

    ...

    ....

    .....

    이 아닙니다^^

    여기서 테이블 빼고 간판 빼고

    에어컨 빼고 이니 추가로 가격이 

    붙을 거예요

    (난 어닝이 좋아하시면 또 추가^^)

     

    대략 10평짜리 가게 오픈하시면

    1억 넘겠죠?? 보증금도 있으니깐요!!!

    거기다 혹시 모를 3개월 존버 예치금도

    있어야 하니 1억은 거뜬히 넘어갈듯해요

     

    간략하게 오픈하는데 드는 비용을

    정리를 하였는데

    과연, 여러분들은 

    국제 아로 마스터 로스팅 대회 1위라는

    타이틀을 가진

    에이쓰리어바웃커피를 창업을 하시겠나요???

     

    한번 잘 생각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